top of page

​러블리 클래식

그림2 (3).png

전문 연주자들이 연주할 수 있는 수준 높은 무대를 위해 정기적인 갈라콘서트, 소규모 오케스트라 연주회 및 뮤지컬, 오페라 등을 기획하고 누구에게든 친근하게 다가가 클래식, 크로스오버 음악의 프로토콜로 말을 겁니다. 

일반 대중들의 클래식 음악에 대한 이해는 물론 일상에서 늘 접하면서도 친근하게 가까이 가지 못하는 현실을 진지하게 바꾸어 나가는 예풀뮤직만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세워 나갑니다.

전문 연주자들이 더욱 친밀하게 대중을 만날 연결고리를 찾는 예풀의 새로운 시도를 기대해 주세요.

그림2 (3).png
세계로
생명나눔
23년 새봄
예풀뮤직 2022송년음악회
제4회 피아노듀오
제3회 피아노듀오
예풀뮤직 정기공연
제4회  피아노듀오 콘서트

2024년 4월 20일 (토) 오후 5시,

세종문화회관 체임버홀

American Composers Series 2
“Spring Break”

연분홍 벚꽃잎들이 봄바람에 흩어진 자리에 싱그러운 초목과 화사하게 피어난 봄꽃들의 향내가 마음을 설레게 하는 4월...그 푸르고 향기로운 하늘이 감사히 느껴집니다.
우리가 건강하게 노래 부르며 4월의 배경 속 주인공이 되어 봄의 한가운데를 가벼운 발걸음으로 걷는 이 시간이 얼마나 큰 기쁨인지요. 이 때 아름다운 두 대의 피아노 선율이 귓전을 맴돈다면 그보다 더한 행복은 없습니다.  

작년 12월 8일 미국 작곡가의 시리즈1으로 영산아트홀의 관객을 사로잡았던 피아니스트 최혜영, 우지안이 약속을 지켜 미국 작곡가 시리즈2로 다시 찾아 왔습니다. 
모두들 기억하시지요? 지난 12월의 피아노 듀오로 우리가 얼마나 따뜻하고 신나는 겨울과 크리스마스를 보냈는지. ^~^ 

더 재즈해진 래퍼토리와 감동적인 영화주제 콘체르토가 더해진다는군요. ^~^
지난 겨울의 여운이 채 가시기 전 다시 한번 감동의 연주를 기다린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전석 3만원. 씨젠의료재단, 은성화학(주)가 후원합니다.   


포스터2.jpg
23년 12월 8일 영산아트홀.jpg
예풀뮤직 정기공연
제3회  피아노듀오 콘서트

2023년 12월 8일 (금) 오후 7시 30분,

영산아트홀

“A Cup of Americano with me?”

쌀쌀해져 오는 날씨에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 잔을 손에 들고 창가를 응시합니다. 
생각에 잠기다 보면 그리운 옛 친구들과 나누던 이야기들이 찻잔을 타고 모락거리는 하얀 김처럼 떠올랐다가는 사라지고 등 뒤로 거실 오디오에서 익숙한 피아노 선율이 나를 감쌉니다.  오늘 저녁엔 음악회나 가볼까? 예풀뮤직의 피아노듀오가 초겨울 여러분들의 마음을 찾아갑니다. 

이번 연주회는 미국 작곡가의 시리즈로 구성되어 춤곡부터 재즈 리듬의 흥겨운 음악을 두대의 피아노로 선보이는 환상적인 퍼포먼스 입니다. 
익숙한 멜로디 부터 새로운 음악의 클래식을 접할 수 있는 멋진 시간이 되리라 생각하며 "저와 함께 아메리카노 한잔 하실래요?^^" 
유쾌하고 마음이 풍요로워 지는 예풀뮤직의 특별한 연주회에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전석 3만원. 씨젠의료재단이 후원합니다.   


예풀뮤직 기획
제4회 세계로 떠나는 음악여행 

2023년 6월 23일 (금) 오후 7시 30분,

예술의 전당 인춘아트홀


예풀뮤직의 대표 브랜드 공연인 세계로 떠나는 음악여행이 벌써 제4회를 맞이 합니다. 
여름 휴가의 계절이 오면 기획했던 세계로의 음악투어를 올해는 조금 일찍 여행 가방을 챙겨 떠나네요.^^  코로나가 발목을 잡아 하늘길이 막혀 답답했던 심사가 이제 사방이 다시 열려 급한 마음이 생긴 걸까요? 
올해는 어떤 여정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을지 너무도 궁금합니다. 
바람이 불어 오는 곳으로 석양이 지는 곳으로 정처없이 떠나 욕심없는 사람들이 부모님으로 물려 받은 노래를 들으며 그들의 삶의 애환도 느껴보고 기쁨을 이기지 못해 춤도 함께 추는 멋진 음악여행에 같이 동반하여 떠나요. 
어느 유럽의 도시에서 그리움에 지쳐 떨어지는 비에 가슴도 젖어 보고, 남미의 시골 길 새순에  맺힌 이슬 속에 투영된 신선한 아침 햇살을 피부에 느껴봐요. 
이제 떠날 준비 되셨죠? 공연 내내 모래 위에 여러분들의 마음을 그려 드립니다.^^  
   
 
1686537707135.jpg
예풀뮤직 제6회 정기연주회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와 함께하는 
생명나눔 콘서트

2023년 5월 18일 (목) 오후 7시 30분,

서울 광림아트센터 장천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재단법인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와 뜻깊은 연주회를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음악이 주는 행복을 많은 분들과 함꼐 나눈다는 예풀뮤직의 생각과, 생명나눔으로 숭고한 가치를 실현하고 있는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의 미션을 음악의 아름다운 선율로 녹여 내는 귀한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보기만 해도 정겨운 뒷골목의 줄장미들이 흐드러지게 핀 늦은 봄날,
그 평화로운 저녁을 아름다운 감동으로 가득 채워 가시기를 바랍니다. 
 
장천홀 생명나눔음악회.jpg
예풀뮤직 제5회 정기연주회 새봄음악회 

2023년 3월 25일 (토) 오후 5시,
서호미술관 1층 전시



추운 겨울을 이겨낸 매화 꽃봉오리가 움트고 곧 개나리며 진달래가 흐드러지는 23년의 새봄, 예풀뮤직은 어김없이 이 향기로운 봄을 활기 찬 음악으로 맞이합니다.

따뜻한 햇볕에 고개를 드는 봄나물의 향기, 얼음이 녹아 흐르는 시냇가의 데이지, 쑥부쟁이들을 어찌 노래하지 않을 수 있을까요.
 
예풀뮤직의 연주로 핫플레이스가 된 서호미술관의 강변에도 새순들이 돋아나고 25일 예풀뮤직의 최고 아티스들이 여러분을 봄이 오는 길목에서 기다립니다.  
 
포스터 2023 새봄음악회.jpg
예풀뮤직 송년음악회 
푸치니 오페라 라보엠 


2022년 12월 10일 (토) 오후 5시,
서호미술관 1층 전시실


지난 11월 서울대학교 ABKI 총동창회 주최, 예풀뮤직이 기획 주관했던 푸치니 명작  오페라 라보엠을 일반 관객들을 위해 예풀뮤직의 송년 공연으로 다시 올립니다.   
올해 초 오픈 리허설과 지난 11월 공연에서 관객들의 갈채를 받으며 호평을 이어 온 예풀뮤직의 살롱 오페라 시리즈는 예풀뮤직만의 특별함이 있습니다.
일반 관객들이 송년을 맞아 실제 파리의 다락방 주인공들을 만날 수 있는 너무나 환상적인 연주 체험이 될 것입니다. 나이 드신 관객분들은 춥고 어려웠던 젊은 시절을 추억하게 될 수도 있고 사랑에 목마른 현재 젊은이들의 번민을 대변하는 테제이기도 합니다.  
그대의 찬 손, 내 이름은 미미 등 주옥 같은 아리아를 들으며 그들의 이야기에  자연스럽게 빠져들 것입니다. ​많이 기대해 주세요. 
 
Resized_temp_1669429283414.-609386100_424299007310823.jpeg


서울대학교 ABKI 총동창회 가을음악회 
푸치니 오페라 라보엠 


2022년 11월 22일 (화) 오후 5시,
서호미술관 1층 전시실


서울대학교 ABKI 총동창회가 주최하고 예풀뮤직이 기획 주관하는 음악회로, 서울대 ABKI 총동창회원 간 우의를 다지고 명작 푸치니 오페라 라보엠을 전원 VVIP 석에서 실제 파리의 다락방 주인공들을 만날 수 있는 너무나 환상적인 연주 체험이 될 것입니다.  
참석하는 모든 분들이 출연자의 숨소리까지 들으며 감동을 함께 나누는 멋진 시간들을 일반 관객분들에게도 12월 10일에 공개할 예정입니다. 첫 무대부터 몰입하여 마지막 미미가 숨을 거둘 때까지 무대에서 눈을 떼기 어려울 것입니다.
​이번 서울대 ABKI 총동창회 여러분들의 행사를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언제나 에풀뮤직이 함께하겠습니다. 
 
Resized_221029 라보엠 서울대 ABKI 총동창회 가을 음악회_outlined-01.jpeg


제4회 정기연주회, 작곡가 특별음악회 - 김진수 편  
           삶은 향한 간절한 사랑 


2022년 11월 18일 (금) 오후 7시 30분,
광림아트센터 장천홀


예풀뮤직이 특별히 기획하는 작곡가 초대시리즈로 예풀뮤직 팬 여러분들을 이 가을에 다시 뵙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번 가을 정기 연주회의 주인공으로 작곡가 김진수 선생님의 아름다운 곡들을 모아 선생님의 지난 삶의 여정이 깊은 가을 감성을 타고 서정성 깊게 녹아 들도록 재구성 하였습니다.

이번 특별 연주회는 작곡가의 삶의 이야기가 묻어 나오는 음악들로 만들어 졌으며 그 삶의 이야기가 곧 우리들의 이야기 이기에 더욱 공감이 되고 와닿는 음악이야기가 될것입니다.
 
“삶을 향한 간절한 사랑” 이라는 부제를 가지고 <찬양의 노래>,<시인의 노래>,<친구의 노래>,<사랑의 노래> 4번의 스테이지로 풀어내는 연주회입니다.

창작곡들을 발표하는 연주회이자 처음 선 보이는 작품들 이기에 더욱 기대되고, 우리의 삶이 얼마나 간절한 사랑을 필요하고 요구하는지 다시한번 돌아 보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우리가 살아가는 일상을 담은 진솔한 이야기가 있는 의미있는 음악회에 함께 젖어들어 따뜻한 가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포스터 김진수.jpg


제2회 세계로 떠나는 음악여행

2022년 8월 6일 (토) 오후 5시 ,  9월 3일 (토) 오후 5시
클럽 온에어

지난 해 여름 이맘 때 예풀뮤직의 전용기가  예풀뮤직 찐팬들을 모시고 한국을 떠나 유럽, 미주, 일본 등 여러나라를 돌며 여행의 향내를 느낄 수 있는 멋진 음악으로 여행자 여러분들의 갈채를 받았었지요. 그 기억이 너무 좋아 올해 여름에도 여러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음악여행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향수에 젖은 대한민국의 음악을시작으로 음악여행 캐리어를 즐겁게 손에 끌며 마음에 담아 둔 세계를 향해 떠납니다.

Con Te Partirò!! 안드레아 보첼리와 사라 브라이트만의 노래가 떠오르네요.

정통 클래식은 물론 클래식을 잘 모르는 분들도 친숙할 만큼 귀에 익은 크로스오버 음악과 재즈, 팝송을 엮어 클래식 연주자들의 수준 높은 연주로 들려 드립니다.

최근 홍대 라이브 연주 공간으로 핫하게 이름을 내고 있는 연주 공간 '클럽 온에어'에서만 느낄수 있는 황홀한 영상은 마치 관객 여러분들이 여행지에 있는 듯한 현장감을 선사 할 것입니다.

자 이제 떠날 준비 되셨나요?^^


 
포스터.jpg
1660870522731.jpg


제2회 피아노듀오 콘서트
'춤! 그게 인생이야!' 


2022년 4월 16일 (토) 오후 5시 
세종문화회관 체임버홀  

 관련기사  1  (문화저널21)

  관련기사 2 (문화저널 21)



완연한 봄날의 광화문 거리, 무질서하게 흩날리던 작은 벚꽃잎 하나가 무릎에 떨어져 들여다 보고 있노라면 그 속에 우주의 차분한 질서가 보입니다. 

질서와 혼돈이 공존하는 우리 인생은 늘 예측 가능한 행복한 질서의 안정과 예기치 못한 슬픈 혼돈의 불안정이 교차되어 마치 베틀의 씨줄과 날줄 같이 우리 삶을 엮어 갑니다. 

피아노 듀오 연주회에 오시는 여러분들께서도 이러한 질서와 혼돈의 과정을 거치시며 때론 한없이 기쁘고 때론 눈물로 아련해지셨을 겁니다. 

예풀뮤직 4월 피아노듀오 연주회에서, 평온하고 행복한 일상을 지나며 얻는 환희가 질서의 공간을 누비는 낭만의 왈츠로 표현되기도 하고...
비바람보다 매서운 이별 그리고 끝도 없는 아픔과 혼돈의 시간이 주는 격정의 순간들이 탱고로 승화되는 아름다움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춤! 그게 인생이야! 조화와 부조화가 만나 왈츠와 탱고를 추고 결국 하나의 아름다운 인생의 걸작이 만들어지는 순간을 포착하세요.

연주회가 끝날 무렵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여운을 선물로 가져 가실 것입니다. 



 
제2회 피아노듀오 세종문화회관.jpg




오페라 라보엠 오픈 리허설

2022년 2월 12일 (토) 오후 5시 
서호미술관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북한강로 1344) 



La Bohème, 제목이 말해주듯 오페라 '라보엠'은 자유로운 영혼들의 스토리이다.

모든 젊은 남녀의 '사랑과 상처' 나아가 '상실'을 뜻하는 라보엠은 남루한 다락방에서 가난하나 예술을 위해 모인 소외된 젊은 예술가들의 사랑과 고뇌를 그리고 있어 이들의 아리아를 듣고 있노라면 마치 이들에게 빙의되어 그들의 세상으로 이끌려 들어 가는 듯하다.

현실성있는 이야기와 서정적인 멜로디로 전 세계 음악 애호가들은 물론 시대를 초월하여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자코모 푸치니의 대작!!

극중 무대는 매우 춥고 냉혹한 현실도 느껴지지만 희미한 듯 선명하게 들려오는 아름다운 멜로디와 캐릭터들의 서사가 역설적인 아름다움을 자아낼 동안 관객의 시선이 어디에 머문 곳은 배우들의 감정선 그 어디쯤...몰입될 수 밖에 없었던 보헤미언들의 방황과 사랑으로 가득찬 무대. 

주인공들의 아름다운 아리아를 감정이 전달되는 근거리에서 최고 성악가들의 숨소리와 함께 들을 수 있었던 잊을 수 없는 추억의 한 페이지!!


관련뉴스

 
라보엠 포스터.jpg
2021년 가을 포스터.jpg



세계로 가는 음악여행

2021년 8월 13일 (금) 오후 7시 
성남 티엘아이 아트홀 

코로나19로 막힌 세계 여행길... 음악으로라면 그 길이 열린다. 한국을 출발 러시아, 독일, 헝가리, 이탈리아, 스페인,  아르헨티나, 브라질, 미국, 일본 다시 금수강산 대한민국으로 돌아 오는 여정을 음악에 담았다.

눈을 감고 피아노, 첼로, 플룻의 선율에 몸을 맡겨서 퍼커션 리듬에 어깨를 흔드는 순간 이미 우리는 날개를 펼쳐 창공을 날고 있다.  음악이란 신묘막측. 여러 나라의 멜로디와 리듬은 어느 새 우리 몸 속에서 화학작용을 일으키고 시공간을 초월하도록 만든다.
 
​세계로 가는 음악여행에 갈증을 느낀 승객들이 티엘아이아트센터의 허가된 좌석 전체 를 가득 메워 예풀뮤직 러블리 클래식호에 동승한 체 음악이 주는 위안과 즐거움의 하늘을 날아 감동이라는 선물을 가슴에 안고 돌아 왔다.


 관련기사


 
1627527366316.jpg
1627291456292.jpg




예풀뮤직 피아노듀오콘서트  


2021년 4월 22일 (목) 오후 7시 30분 

오페라의 황홀한 선율을 두 대의 피아노에 녹여 낸 가슴에 아로 새겨진 감동!  
Two Pianos Touching Your Heart 라는 부제에서 알 수 있듯 200명의 참석 관객 전부의 마음을 포로로 사로 잡은 매력적인 두 연주자 최혜영, 권기진을 일약 클래식 무대의 스타덤에 올려 놓았던 ​최고의 연주.  
 
1616507925465.jpg




예풀뮤직 새봄음악회 

2021년 3월 25일 (목) 오후 6시 30분 

예풀뮤직의 성지 서호미술관에서 국내 최정상급 연주자들을 초빙하여 새봄의 정취를 노래한
색다른 감동의 음악회  ​

전석 VIP 석 90,000 원 (이탈리안 디너 포함)
리플렛.jpeg
leaflet2.jpg



2020년 송년음악회 취소

2020년 12월 29일 (화) 오후 6시 30분 

코로나 방역 협조 차원의 사회적 거리두기의 일환으로 아쉽게 취소되었습니다. ​
 
송년음악회 리플렛 예풀2.jpg
1606834199310.jpg

예풀뮤직  후원 및 티켓구입 계좌 : 신한은행 110-526099-318 최혜영(예풀뮤직)

Yeful Music

서울 마포구 양화로 176, B2 예풀뮤직 아르떼H,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21 더샵스타파크 쇼핑몰 2층 G11

  • White Spotify Icon
  • White Apple Music Icon
  • White Amazon Icon

All rights reserved

bottom of page